본문 바로가기

▷음식 +_+/맛집소개방 :)

ZOO COFFEE (대전점)

ㅎㅎㅎ 안녕하세요 첫번째 맛집?! 으로 소개해드릴곳은 가끔 찾아가는 ZOO COFFEE 입니당!ㅎ

대전 탄방동에 위치해있는데 알고보니 전국 대리점이더군요~

아래와 같이 사이트 주소도 올렸으니 들어가 보시려면 들어가보세요^^ㅎ

http://www.zoo-coffee.com/


여긴 다른 커피집들과는 다른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인형이죠~ 동물인형~

주문을 하려 앞으로 가다가 깜짝! 놀랬었죠ㅎㅎㅎ


바로바로 발 아래에 있는 실제크기의 호랑이때메요;;;

또 주문하는곳 여러군데에 강아지, 고양이, 호랑이, 사자 등등 여러 인형들이 있어 분위기를 업시켜줍니다.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내부인테리어가 사파리존? 같은 느낌이여서 색다른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것입니당~ㅎ


그럼 사진으로 봐보세요~ ㅎ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레귤러~ㅎㅎ
(전 아메리카노 광팬? ㅋㅋㅋㅋ)

커피는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큰 대형커피점중 스타벅스커피나 던킨도넛에서 파는 커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괜찮아서 가끔씩 애용한답니다^^


아! 참고로 위에 사진에도 있지만 인형도 팔아요~ㅎㅎ(완전 귀여워요~ㅎ)





ADDRESS. 대전시 서구 탄방동 732번지 1층
TEL. 042-486-5515

(위에 지도에서 영화의 땅이라는 곳에 있답니다^^)


'▷음식 +_+ > 맛집소개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저동 쭈반장  (0) 2013.05.25
오문창순대국밥  (3) 2010.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