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_+/맛집소개방 :)

오문창순대국밥


바로바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어렸을때는 처럼 생겨서 시러했었던 순대집이에요! ㅎㅎㅎ


바로 어제 친구와 홈플러스식당에서 간단한 저녁을 먹고서 식장산으로 야경을 보러 갔다가 저는 역시나 사진을 찍고 친구는 멀뚱멀뚱 그냥 야경 구경하고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둘다 산정상이라 그런지 바람이 매우 강해 춥다보니 배가 슬슬 고파진거에요 ㅋㅋㅋ
(불과 1시간도 안됬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뭐 말한김에 식장산 야경보여드릴께요 ㅎㅎㅎ

마침 어제 비가 오고나서인지 하늘도 완전 맑아서 위쪽에만 구름이 있고 맑아서 야경이 최고였어요 ㅇ_ㅇb

(사진을 클릭하시면 커진답니다^^)


예전에 친구가 유명한 순대집있다고했던것이 생각이나 순대먹으러 가자고 해서 야식?먹으러가게되었답니다 ㅎㅎㅎ

혹시나 하고서 네비에  "오문창순대국밥"이라 치니 나오네요?? 완전 신기신기+_+

그래서 네비님이 알려주시는데로 열심히 갔습니다!ㅎㅎㅎㅎ


.
.
.
.
.


그렇게 하여 찾아간 순대국밥집!



우선 음식점이니 매뉴판을 보셔야겠죠? ㅎㅎ
가격은 대체로 정말 싸요! ㅎㅎㅎ 역시 서민의 음식 순대! 두둥~!ㅎㅎ



저희는 밥을 먹고온지라 순대국밥은 패스하고 모듬순대안주(小)랑 돼지족발을 시켰답니다~^ㅡ^

(제가 차를 끌고온지라 그것도 친구와 단둘이라... 차마 술은 못시키고...ㅠ)



그럼... 순대와 족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아!! 그전에 우선 반찬님들도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뭐뭐 대충찍고 먹고싶어서 결국 심도때문에 다대기만 나왔네요..ㅠ

다대기 바로뒤에 있는 깍두기...! 는 말이죠.... 정말 겉으로 보기엔 싱거워 보일지몰라도 여기에 한번 온사람들은 차마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오게하는 하나의 음식중 하나일정도로 맛있는 깍두기에요!

다대기는 순대국밥을 안먹어서 패스~ ㅋㅋㅋㅋ





그럼 이제 순대를 소개시켜드릴께요! ㅎㅎ

보통 순대집은 접시에 순대를 담아주는데 여긴 손님의 자리에서 찜통?!에 한번더 익혀서 줍니다~



그리고 다음은 족발~~ 직접 식당에서 만드는 족발이라고 합니다.
보통 족발전문점이 아니라면 다른데서 만든걸 가지고와서 한번 따뜻하게 익혀서 판매하는게 많은데 순대전문점이면서도 족발도 직접하는 멋진집이랍니다 ㅎㅎㅎㅎ




아아.... 참고로 말씀드리지만... 전 광고하기위해 이렇게 포스팅하는것이 아닙니다.
순수한 목적으로 맛집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기 위한것이니 위에 좀 과장된말은... 저의 순대에 대한 애착의 마음? 때문이니 그렇게 받아들여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올리다보니 제일 중요한 식당앞을 안찍었네요ㅠㅠ

대신 상세한 주소와 지도로 알려드릴께요 ㅠㅠ


주소는 대전시 대덕구 중리동 203-2번지 입니당!

아아 네비 있으신분들은 저처럼 "오문창순대"로 검색해보시면 아마 나오실꺼에요~ㅎ


그럼 모두들 오늘하루도 맛있는 음식드시고 좋은하루되세요 ^ㅡ^)/



'▷음식 +_+ > 맛집소개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저동 쭈반장  (0) 2013.05.25
ZOO COFFEE (대전점)  (17) 201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