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리뷰이야기'ㅡ'*

2017 레투캐리어 K 구입기☆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ㅎㅎㅎㅎ


얼마전 새롭게 구매한 캐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그동안 집에 있던 케리어로 여러 해외여행을 떠났는데 이제 하도 오래되다보니 여기저기 상태가 안좋아지기도하고 바퀴가 옛날모델이라 시끄러워 이번기회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성비 좋다고 인기가 많은 (뭔가 대륙의 실수? 같은 느낌이지만, 한국제품이에요 ㅋㅋㅋ) 레투캐리어입니다^^

승무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뭐..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ㅎ


그중에서 신상을 좋아하는 저로썬 2017년에 나왔다는 "래투캐리어 K"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


뭐 그냥 평범?한 캐리어 같지만 나름의 기능들이 잘 갖춰진 캐리어입니다~


내부는 보통?입니다 뭐 캐리어는 튼튼하고 잘굴러가면 되니까요~


이렇게 속주머니? 도 있어서 간단한 악세사리나 현금등을 보관하기 편해보여요~


어디 여행갈때 저는 여기에 여행지도 및 각종 팜플렛들을 넣는 용도?로 잘사용하는데 레투캐리어에도 이 수납공간이 있네요 ㅎㅎ


그럼, 이제 레투캐리어만?의 장점을 알려드릴께요~


가성비가 좋다는 첫번째이자 마지막?이유는 소재가 PC(폴리카보네이트) 100%입니다!

PC는 강도가 매우 뛰어나다고합니다~

강화유리의 150배, 판유리의 250배 이상의 내충격성을 가진다는데 이 소재를 100% 사용하는 캐리어는 고급캐리어 of 캐리어에서만 사용된다고 하는데 이것을 레투캐리어에서도 사용하고 있어 가성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것 같아요 :)



두번째는 캐리어 잠금장치의 대명사인 TSA LOCK도!!!!

(해외에서 항공 수화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의심가는 케리어는 열어서 확인한다는데 TSA LOCK의 경우는 공항측에 비밀번호를 몰라도 열 수 있는 키가 있다고 하네요~ 이게 아니면 케이어 자물쇠를 자르고도 한다고 하네요;;;;)


세번째는 에어크래프트 트윈 우레탄 바퀴를 사용해서 내구성도 좋고, 조용하게 움직인다고 합니다 :)

(저에겐.. 그 무엇보다 필요했던 기능이죠ㅎ)


네번째로는 "안전지퍼"기능입니다.

일반적인 지퍼의 경우 지퍼 중간 부분을 볼펜이나 칼로 누르게 되면 뚫려서 열리게 된다는데 안전지퍼는 뚫리지 않게 되어있다고 하네요!


사진을 깜박했는데ㅠ 다섯번째는 확장 지퍼 기능입니다!

폭이 4~5cm가 확장되니 공간이 많이 여유로와지겠죠??


사실... 다들 아시잖아요~~ 나갈때보다 들어올때 짐이 더 많아진다는 것을 ㅋㅋㅋㅋㅋㅋ

여행하면 쇼핑을 빼놓을 수 없죠~ 특히, 면세점...+_+


뭐~ 가방걸이를 할수있게 되어있고요ㅎ


전면 상단 측면부는 알미늄?으로 외부자극에 좀 더 강하게 보강도 되어있고요~ㅎㅎ


소소하게는 이렇게 캐리어에 네임태그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장점만 이야기했는데 단점으로는 캐리어을 처음 받으면 얇은필름이 있는데 손잡이, TSA LOCK,  바퀴 등 접점부위를 커트칼로 살짝 그어주면서 깨끗하게 필름을 제거할수 있긴한데.. 생각보다 오랜?시간이 소요됩니다ㅠ


뭐 가성비 좋으니까 이건 넘어가는거로 하죠!




이렇게 레투캐리어 K를 소개해드렸는데 뭐 이건 체험단도 아니고 제돈주고(카드노예) 구매한거에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